좀더 생산성있게 일하고 싶은 심정에 무심코 "구글에서 배운 직장인 실무컴퓨터 활용 45"이란 책을 읽었고
단번에 다 읽어 버렸다.
책의 한 80%는 벌써 알고 있거나 나역시 활용하고 있던 부분이 많아서 가볍게 빠른 시간에 다 읽게 된거 같다.
주요 내용은,
윈도우 기본설정 부터 마우스 키보드 세팅, 엣지나 크롬 정보검색, 파워포인트와 엑셀 잘다루기, 이메일 및 컴퓨터 성능을 최상의 상태로 유지하는 법등이다.
이 책은 직장인이 자주 사용하고 있을 가능성은 높지만 안하고 있는 부분은 이책을 통해서 보완하면 될것 같다.
무엇보다도 효율성 및 생산성으로 위한 여러 활용스킬을 습득해서 집중력과 시간단축을 할수 있고 최종적으로 여유시간을 확보하여 다른 일을 할 시간을 늘리는게 되는것을 독자들에게 권하는 책인것 같다.
나에게는 그럭저럭 아는것을 다시 상기하는 정도가 많았지만, 이 책에서 소개하는 내용이 생소한 독자들에게는 큰 도움이 될 것 같다.
간만에 읽은 책이라 리뷰 한번~ ^^
'독서' 카테고리의 다른 글
[도서] 모두의 알고리즘 with 파이썬 (0) | 2022.01.04 |
---|---|
[도서] 생각정리스킬 (0) | 2021.12.18 |
[도서] 미라클 모닝 (0) | 2021.05.17 |